치유티칭 : 치유에 대한 성경적인 3가지 원리
“이제 당신도 믿음으로 치유받고 치유사역 할 수 있습니다!”
교회는 예수님의 몸이므로(엡 1:23) 머리 되신 예수님께서 하고자 하시는 일을 해야 합니다. 예수님께서는 공생애 내내 진리를 가르치시고, 천국복음을 전파하셨으며,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셨습니다. 그러므로 교회 또한 사람의 생각이나 시대의 유행이 아니라 예수님을 본받아 참 진리를 가르치고, 타협 없이 천국 복음을 전파하고,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신 예수님처럼 치유사역을 해야 합니다. 이것이 교회의 사명입니다.
그러면 에베소서 1장 23절에 나오는 교회처럼 예수님의 몸이 되어 실제로 충만한 교회가 됩니다. 또한 초대교회처럼 사단을 떨게 하고, 세상을 진동케 하며, 날마다 구원받는 자들이 증가하는 교회가 될 수 있습니다(행 2:24, 4:4, 5:14). 이것이 교회가 교회의 사명을 행할 때 일어나는 일입니다.
그런데 막상 치유사역을 하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막막해하고 주저하는 목회자분들과 성도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사실 치유사역은 그리 어려운 사역이 아닙니다. 그저 성경에 있는 치유의 진리를 명확히 알고 그대로 행하면 되는 것입니다. 치유의 진리를 알면 믿는 자는 누구나 치유받을 수 있고 아픈 사람들을 위해 기도할 수 있습니다. 치유는 2천 년 전 예수님과 초대교회 사도들의 때뿐 아니라 지금도 일어나고 있는, 우리가 누려야 할 은사입니다.
이 책에서는 치유에 대해 가장 중요한 성경적인 3가지 진리를 나눌 것입니다.
이 내용은 그동안 천여 명 규모의 사랑하는교회 전도팀을 훈련할 때 가르쳤던 내용이고, 치유사역팀 또한 그대로 적용해 사역하고 있는 내용입니다. 또한 아프리카 8개국에서 1만 5천 명이 넘는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인도하는 중 이 내용을 가르칠 때마다 즉각적인 많은 치유의 열매가 있었으며, 수만 명이 모인 전도성회에서 이 가르침을 나누고 치유를 선포했을 때 수많은 사람들이 눈을 뜨고, 귀가 열리며, 말 못하던 혀가 풀리고, 걷지 못하던 분들이 걷게 되고, 암과 종양들이 즉시 사라지는 등 하나님께서 베풀어주시는 놀라운 치유를 받게 했던 실전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