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인이 죽기 전에 반드시 가져야 할 성공법칙
“내 인생은 이 책을 읽기 전과 후로 나뉜다.
인생의 변화를 꿈꾼다면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라는 믿음을 구하라!”
지난 80여 년간 수많은 독자를 성공과 믿음으로 이끈 최고의 성공학 바이블
경기 침체, 극심한 취업난과 같은 불확실한 미래로 인해 점술에 의지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취업, 결혼, 재물, 건강 등 스스로 해결해야 하는 인생의 문제를 점술가의 손에 내맡긴 채 정작 인생의 주인인 당사자는 뒷걸음질을 치기 바쁘다. 심지어 스마트폰 앱을 이용해 자신이 결정해야 할 사항을 일일이 물어보면서 선택의 책임을 남에게 떠넘기려고 든다.
안타깝게도 기독교인이라고 해서 예외는 아니다. 요즘에는 기독교인들도 점술에 현혹되고 있는 실정이다. 적극적으로 인생을 개척해 나가기보다 운명론적인 관점에서 자신의 인생을 해석하려고 한다. 하나님은 우리가 모든 소망한 바를 이루도록 길을 열어 주신다는 점을 잊어버리기도 한듯, 기독교인으로서 마땅히 가져야 할 믿음을 저버리기 일쑤다.
점술로 자신의 미래를 들여다보면 올바른 신앙관으로부터 점점 멀어질 뿐이다. 오히려 위기 상황에 직면할수록 하나님의 뜻에 따라 살려고 노력해야 한다. 자신이 원하는 바를 정당하게 실현시키려면 어떤 마음가짐을 가져야 하는지 치열하게 고민해야 한다. 그래야만 하나님이 우리를 위해 예비해 두신 계획을 토대로 성공을 거머쥘 수 있다. 이 책 《기독교인이 죽기 전에 반드시 가져야 할 성공 법칙》은 기독교 신앙 안에서 성공을 거두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책이다. 영성 훈련과 묵상을 통해 인생에 대한 뛰어난 통찰과 안목을 갖게 된 저자는 인생에서 한 번쯤은 맞닥뜨리는 위기 상황 속에서 부와 성공, 건강, 행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 준다. 뿐만 아니라 인생의 풍요로움을 누리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다양한 사례를 들어 가르쳐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