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돌원숭이(THE STONE MONKEY) - 링컨라임시리즈 04 (개정합본판)
미리보기

돌원숭이(THE STONE MONKEY) - 링컨라임시리즈 04 (개정합본판)

저자
제프리 디버 저/유소영 역
출판사
랜덤하우스코리아
출판일
2015-10-16
등록일
2016-02-02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32MB
공급사
예스이십사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반전과 트릭의 달인, 제프리 디버의 링컨 라임 시리즈 Vol.4
동양의 직관적 수사와 서양의 법과학이 만났다!


전신마비 범죄학자 링컨 라임과 그의 파트너 아멜리아 색스가 등장하는 제프리 디버의 네 번째 작품이다. 뼈를 숭배하는 엽기적 살인마 ‘본 컬렉터’, 사상 최강의 암살자 ‘코핀 댄서’, 곤충의 지혜로 무장한 소년 ‘곤충소년’에 이어 링컨 라임이 대적해야 하는 것은 바로 중국에서 온 스네이크헤드(인신매매범의 속칭) 고스트. 그리고 고스트의 손에서 구해내야 하는 선의의 피해자들도 중국인 밀입국자들이다. 이러한 이유로 《돌원숭이》에는 중국의 문화를 서양인의 입장이 아닌, 동양적 입장에서 바라보려 한 노력이 여실히 묻어난다.

작가는 기존의 할리우드 영화나 소설에서 표현되었던 스테레오 타입의 전형적인 동양인 캐릭터 대신에 현실적인 동양과, 같은 동양인의 입장에서 보아도 마치 옆에서 살아 숨 쉬는 것처럼 생동감 있는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메인 악역 캐릭터인 ‘고스트’도 그러하지만, 사회주의 국가에서 왔음에도 불구하고 국가적 이념보다는 철저히 개인의 신념에 따라 움직이는 캐릭터 소니 리 역시 개성과 매력이 가득한 동양인 캐릭터를 표현해낸다.

또한 손가락 하나만 움직일 수 있는 전신마비의 몸이지만 법과학자적 재능에서는 누구도 따를 자가 없는 라임과, 그 지시에 따라 일사불란하게 움직이는 그의 팀에게서는 여전한 전문가적 매력이 묻어난다. 하나의 증거를 토대로 과학적인 추론을 해내는 추리소설적 매력과, 최첨단 설비와 네트워크를 통해 증거를 수집하는 법과학 소설로서의 매력은 정말 거부할 수 없는 유혹일 것이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