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아담과 이브의 다이어리
미리보기

아담과 이브의 다이어리

저자
마크 트웨인 저/박동욱,김금순 공역
출판사
문파랑
출판일
2016-08-08
등록일
2017-02-24
파일포맷
PDF
파일크기
17MB
공급사
예스이십사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아담은 ‘최초의 여자’를 이해할 수 없었고
이브는 ‘최초의 남자’를 오해했다.


에덴동산에서 아담과 이브가 맨 처음 서로 만났을 때, 그들은 과연 무슨 생각을 했었을까? 첫눈에 서로 반했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천진난만하기보다는 오히려 단순하기 그지없는 상상력일 것이다.

이브의 눈에 아담은 지저분한 머리의 멍청한 게으름뱅이로 보였고, 아담에게 이브는 지나치게 자신을 귀찮게 하는 수다쟁이의 모습이었다. 처음엔 싫어했던 사람이, 그 이유가 실은 스스로 몰랐던 사랑에서 비롯함을 아담과 이브가 점차 깨달아가는 과정은 우리시대 젊은 남녀의 연애와 크게 다르지 않다.

마크 트웨인 특유의 해학과 유머가 곳곳에 녹아 있는 이 작품은 서양에서 신성시 여겨왔던 성경 창세기에 대한 최초의 풍자소설이다. 천지창조와 인류의 시조인 아담과 이브를 신화적 관점이 아닌 지극히 인간적인 관점에서 재해석한다. 작가의 재치 발랄한 상상력은 에덴동산을 전복한다. 곧, 불가침의 성역이란 외피를 말끔히 걷어내고 세속적인 공간으로 탈바꿈한다. 여기에서 펼쳐지는 남녀의 사랑이야기는 시종 흐뭇한 웃음을 자아낸다. 마치 그 옛날 창호지에 손가락구멍을 내고 신혼 첫날밤을 엿보는 듯한 관음적이고도 낭만적인 즐거움마저 있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