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여행영어 미리훈련

여행영어 미리훈련

저자
박광희 저
출판사
사람in
출판일
2016-11-30
등록일
2017-08-02
파일포맷
PDF
파일크기
55MB
공급사
예스이십사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사놓고 끝이 아니다.
여행 가기 전 미리 영어 말하기 훈련을 시키는 신개념 여행 영어책

바다 건너 세상을 보기 위해 떠나는 해외 여행. 여기에 여행 영어책이 빠질 수 없다. 하지만 책만 가져가면 영어가 바로 나올까? 당장 나가서 쓸 일도 없는 영어 회화는 그렇게 연습하면서 비행기 이륙과 동시에 영어로 말할 일이 켜켜이 쌓인 여행 영어는 왜 미리 훈련할 생각을 하지 않을까? 여행 영어야말로 진짜 말하기 연습과 훈련이 필요한 부분임을 깨닫는 것부터 시작하자. 그리고 비행기 탑승 전까지 여행에서 내가 할 말을 미리, 그것도 입이 부르트도록 연습하자. 이 책은 그렇게 연습시키는 책이다. 왜? 영어는 임기응변을 거부하고 훈련을 좋아하는 녀석이기 때문이다.

왜 해외 여행 가기 전에 영어를 미리 훈련해야 하는가?

1. 훈련 없이 영어도 없다!
영어, 아니 외국어는 눈으로 수백 번 읽었다고 말이 나오지 않는다. 어린 아이가 한 단어를 정확히 뱉기 위해 얼마나 많이 말해 보는가? 여행이라는 실전에서 내가 하고 싶은 말을 제대로 하기 위해서는 입근육이 뻐근할 정도로 연습을 해서 두뇌와 입에 영어가 배어야 한다. 눈 훈련이 아닌 입 훈련이 영어가 나오게 하는 일등공신이다.

2. 통역 어플을 가동시킬 시간에 하고 싶은 말을 빨리 해라!
스마트폰에 대고 우리말을 하면 이를 영어로 바꿔 말해 주는 어플이 있다. 무척 유용하다. 그런데 이걸 언제 쓸 수 있을까? 당신의 마음을 사서 당신에게 물건을 팔기 위해 인내심을 발휘할 수 있는 사람들 앞에서라면 얼마든지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길게 늘어선 입국 심사 줄에서 그렇게 할 수 있겠는가? 나와 남을 위해서라도 꼭 말해야 하는 말들은 확실하게 연습하고 가자. 일분일초가 아까운 여행, 시간을 아낄 수 있다.

3. 미리 훈련하고 가면 걱정이 사라지고, 자신감이 생기고 여행이 즐거워진다!
여행 가서 할 말을 미리 훈련해 그것이 입에서 줄줄 나오도록 해놨다고? 그렇다면 그걸 실제로 써 보고 싶어서라도 여행이 기대되고, 이런 기대감은 자신감으로, 또 즐기는 여행으로 이어진다. 이렇듯 영어 미리 훈련의 힘은 막강하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